[2018 동서울시민의힘 송년회 후기]
지난 12월13일 동서울시민의힘 송년회가 있었습니다. 이번 송년회는 6명의 회원들로 구성된 기획단이 2차례의 회의에 걸쳐 열심히 기획하고 준비했고. 한분 한분의 아이디어가 모여 정말 알차고도 재밌는 송년회였습니다.
겨울노래와 캐롤송을 듣고 제목을 맞추는 앞풀이를 시작으로 2018년 동서울시민의힘 활동보고영상을 시청했습니다. 올 한해 동서울시민의힘이 얼마나 많은 활동을 해왔는지를 공유하고 앞으로 회원이 주인인 단체로 더욱 성장, 발전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회원여러분들의 적극적으로 참여가 있길 소망했습니다. 이후에는 12월23일 진행될 몰래산타를 맞아 아이들에게 나눔과 기쁨을 선물하고자 정성스럽게 과자꾸러미를 만들었습니다. 몸으로 말해요 & OX퀴즈를 하며 서로 웃고 떠들면서 분위기는 점점 고조되어 절정에 이르렀고, 푸짐한 안주에 캐롤송에 연말연시 느낌에 흠뻑 취했습니다. 그리고 송년회의 하이라이트. 나를 표현하는 한가지로 자기소개를 하며 각자 가지고 온 선물을 나눴고. 내년도 개인의 소망과 동서울시민의힘이 이렇게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담은 타임캡슐을 적었으며, 귤주를 담그며 각자 자신이 적은 타임캡슐을 발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지강 회원의 기타반주와 함께 바위처럼 노래를 배우며 송년회는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회원에 의해 만들어지는 활동을 기대하며, 2019년 우리 모두의 희망이 이뤄지는 한해를 함께 만들어 가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